문재인, 대선구상 담은 책 발간

더불어민주당 문재인 전 대표가 이르면 이번주 자신의 대선구상을 담은 책을 발간합니다. '대한민국이 묻는다'는 제목의 대담집입니다. 6개 분야에 걸쳐 시대정신과 개혁과제를 정리했습니다. 

문 전 대표의 자서전 '운명' 출간을 도왔던 양정철 전 청와대 비서관이 실무를 총괄했고, 탁현민 성공회대 교수도 기획에 참여했습니다.

애초 문 전 대표 측은 '운명'과의 연속성을 고려해 '숙명'이라는 제목으로 에세이 형식의 책을 기획했다가, 무게감을 높이려 대담집으로 바꿨습니다. 책이 나오면 북 콘서트를 열어 지지자를 규합한다는 구상입니다.
 
 
 
 
 
 
 
 
 
캬 ㅋㅋㅋㅋㅋㅋㅋ
우리 백수님을 위해 책 하나 사야겠네


댓글

번호 제목 날짜
31763 빨리 좀 가주세요 한마디에 돌변한 택시 기사 20:00
31762 손잡고 춤추는 지코와 신봉선 20:00
31761 대낮에 음주 단속을 해봤다 20:00
31760 대박이를 만난 나연 20:00
31759 무한도전의 내리사랑 20:00
31758 매형 앗 거기는 20:00
31757 신고자 폭행한 경찰 20:00
31756 도로의 시한폭탄 20:00
31755 은퇴 후 장미란 20:00
31754 중국집 호불호 행동 20:00
31753 유재환 인생샷 20:00
31752 나체의 국주가 쫓아오는 꿈 20:00
31751 여고생을 좋아하는 27세 남자 20:00
31750 통통하니 20:00
31749 부모님 피자가게에 존맛탱ㅠㅠ 이란 리뷰가 올라옴.jpg 20:00
31748 씨발진짜 내가 뭘 잘못했다고 씨발 연팬데 20:00
31747 스킨푸드 청포도파데 21호, 13호 후기 20:00
31746 이재명, 문재인 부산저축은행 의혹 비난글 올렸다가 이내 삭제 20:00
31745 베오베 흙수저음식을 보고 오래전기억.. 20:00
31744 1세대 혼모노인 오덕페이트 구속됐대요 ㅋㅋ 20:00
31743 문재인 전 대표 "기득권은 새누리 뿐 아니라 야권에도 존재" 20:00
31742 오늘도 평화로운 불곰국의 퇴근길.gif 19:00
31741 손가혁 작전이 보이네요.^^ 19:00
31740 백여우.gif 19:00
31739 반기문 "문재인, 일방적 생각…내가 더 오래 살았는데" 19:00
31738 이세한님 사과하셔야죠? 19:00
31737 가슴 큰 여자들의 애환 19:00
31736 이거 손가혁 페북 맞죠 19:00
31735 디지털 마트료시카 18:00
31734 백화점 로드샵에서의 추억 18:00
31733 문재인 오마이 팟짱에서 전투력 좋네요 18:00
31732 반기문, 누운노인에 죽먹여 네티즌격분 “정치적 쇼 넘어선 잠재적살인 ‘ 18:00
31731 이재명에 대한 예감이 틀리길 바랐는데.. 18:00
31730 반기문~ 굿잡~! 18:00
31729 [고전] 인강 강사한테 욕하는 디시인. 18:00
31728 정청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:00
31727 엄마 아빠 싸우심... 18:00
31726 역시 불곰국 고양이는 달라 18:00
31725 먼저 떠난 아이를 추억하는 흑형 18:00
31724 배관 얼까봐 물 틀어놓고 잤어요 *^^* 18:00
31723 남의 세월까지 다 맞은 멍멍이 18:00
31722 월 수입 5천만원을 꿈꾸었던 나의 창업 후기 4탄 18:00
31721 한국 여자에 대한 선입견이 있어요.. 18:00
31720 미르재단 돈으로 17:00
31719 반기문, 노동계 겨냥 “귀족 노동자” “거리서 어거지 쓰고” 17:00